무안군, 하반기 장난감도서관 회원 추가모집
상태바
무안군, 하반기 장난감도서관 회원 추가모집
  • 최진희 기자
  • 승인 2021.07.01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깨끗하게 소독한 장난감을 택배 무료배송
무안군 장난감도서관./사진=무안군
무안군 장난감도서관./사진=무안군

[한국뉴스코리아 = 최진희 기자]무안군(군수 김산)은 오는 5일부터 7일까지 2021년 하반기 장난감도서관 신규 회원 200명을 선착순으로 추가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군은 코로나19로 인해 실내활동 비중이 높아진 영유아와 부모들을 위해 2월부터 장난감 사전예약 방식의 비대면 대여 및 무료 택배서비스로 대면 접촉을 최소화하여 안전하게 장난감도서관을 운영하고 있다.

무안군에 주소를 둔 만 5세이하의 영유아 가정이라면 누구나 장난감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 신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장난감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번 모집 회원은 회비 2만원을 납부하면 올해 말까지 별도의 대여비 없이 장난감도서관을 이용할 수 있다.

장난감 대여기간은 14일이며, 회원들은 매달 2회, 회당 2점 이내의 장난감을 대여할 수 있다.

군 관계자는 “이용자들이 걱정없이 안심하고 도서관을 이용할 수 있도록 소독을 철저히 하여 안전한 장난감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17년 6월 남악복합주민센터 1층에 문을 연 무안군 장난감도서관은 총 904종 1,735여점의 장난감을 보유하고 있으며, 개관이래 누적이용자 수가 22,864명에 달하는 등 영유아와 부모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