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표 이벤트, 지나칠 수능 없지!
상태바
수험표 이벤트, 지나칠 수능 없지!
  • 최진희 기자
  • 승인 2021.11.18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산시, 수혐생을 위한 SNS이벤트 실시
사진설명 = 수험생 이벤트
사진설명 = 군산시 수험생 이벤트

[한국뉴스코리아 = 최진희 기자] 재수(再修)는 없다. 재수(財數)만이 남았을 뿐이다!’

군산시는 올 한해 코로나19로 수험기간 동안 학업에 어려움을 겪은 수험생을 격려하고 사회에서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기 위해 SNS이벤트를 진행한다.

고생 끝에 낙이 온다는 의미를 담은 재수(再修) 없고 재수(財數) 있지!’ SNS이벤트는 군산시에 주소를 둔 202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은 누구나 응모가능하다. 수능시험이 끝난 19일부터 오는 25일까지 일주일간 선착순으로 30명을 선정한다.

참여 방법은 시 공식 페이스북 다이렉트 메시지로 2022학년도가 적힌 수험표 사진을 전송한 후, 이벤트 게시글에 응모했다는 내용의 댓글을 남기면 된다. 이때, 수험표의 이름과 메시지 전송자의 이름이 일치해야 당첨자로 선정되며 상품은 문화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시험에 대한 부담뿐 아니라 코로나19 감염에 대한 긴장감으로 학업 기간 내내 불안한 시간을 보낸 수험생들을 위로하고자 준비했다이벤트를 통해 사회로 첫발을 내딛는 수험생들이 시 공식 SNS를 접하고 다양한 정책에 관심 및 참여하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전 연령 계층 모두 누구나 간단하고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 추진하겠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