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신동 새마을부녀회 등 이웃사랑 실천
상태바
해신동 새마을부녀회 등 이웃사랑 실천
  • 오순자 기자
  • 승인 2022.01.05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주민 및 자생단체 한파녹이는 이웃돕기 성금 기부릴레이
군산시 해신동은 연말연시를 맞아 지역주민 및 자생단체가 주위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금 기탁이 연일 이어지며 사랑의 온기를 전하고 있다고 5일 밝혔다. (사진제공 = 군산시)

[한국뉴스코리아 = 오순자 기자] 군산시 해신동은 연말연시를 맞아 지역주민 및 자생단체가 주위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금 기탁이 연일 이어지며 사랑의 온기를 전하고 있다고 5일 밝혔다.

지난 1231일 바다와 박대나라를 운영하는 ()동서수산(대표:김춘희)이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더욱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을 주민들에게 사용해 달라며 이웃돕기 성금 50만원을 기탁했다.

앞서 지난 1230일에는 해신동 새마을부녀회일동이 연말 이웃돕기 성금으로 30만원을 기탁했다. 이번 성금은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부녀회 회원들이 미역 판매 행사 등을 통해 얻은 수익금으로 마련했다.

신삼자 고문은연말을 맞아 관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기부에 동참하게 됐다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봉사하는 새마을부녀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해신동은 희망2022나눔캠페인성금 모금을 실시한지 한 달여만에 이웃돕기 성금 1,300만원을 모금했으며, 연일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지역주민 및 자생단체 기부릴레이가 꾸준하게 이어져 눈길을 끌고 있다.

이헌현 해신동장은힘든상황에도 어렵고 소외된 이웃들을 잊지 않고 도움의 손길을 내어준 개인기부자 및 자생단체에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도움이 필요한 복지 사각지대 취약계층을 위해 잘 사용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이번에 기탁된 성금은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해신동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