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봉근 전)광주시의희의장..출판기념회 ‘광산이 살아야 호남이 산다’
상태바
윤봉근 전)광주시의희의장..출판기념회 ‘광산이 살아야 호남이 산다’
  • 오승국 기자
  • 승인 2022.01.17 2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통령 직속 국가균형발전위원회.. 국민소통위원..
윤봉근 전)광주시의희의장
윤봉근 전)광주시의희의장

[한국뉴스코리아 = 오승국 기자]광주광역시 광산구청장 출마를 준비 중인 윤봉근 전)광주시의회의장이 출판기념회를 개최한다.

출판기념회는 오는 22일 (토) 오후 3시에 광주여자대학교 국제회의장에서 열린다.

민선 8기 광주시 광산구청장 출마를 준비 중인 윤봉근 전)광주시의회 의장은 ‘광산이 살아야 호남이 산다’ 책에는 청년, 장애인, 중소상인, 다문화, 기업, 노동계 응원의 글과 함께 “고향 발전을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뭘까” 고민과 함께 광산구 미래를 위한 정치, 경제계, 인맥과 경륜을 활용해 이제는 본인이 나고 자란 고향 발전을 위해 봉사 하고자 하는 길을 찾고자 큰 그림을 그리는 저자의 생각과 의지가 담긴 책이다.

출판기념회는 오후 1시부터 3시까지는 지역민과의 대화를 나누고 사인회를 갖는다.

이번 출판기념 응원 메시지는 정세균 전)국무총리와 우원식 국회의원이 영상을 통해서 전달 할 계획이다.

또, 이용섭 광주시장과 양승조 충남지사, 강기정 전)정무수석, 청학동 김봉곤 훈장, 가수 다현양 등이 영상으로 응원한다.

송갑석 의원 더블어민주당(광주 서구갑)과 이용빈 의원 더블어민주당(광주 광산구 갑), 민형배 의원 더블어민주당(광주 광산구을)등은 출판기념 현장에 직접 참석 한다.

윤봉근 저자는 광주시의장과, 광주시교육위원회의장, 전국시도의회의장 협의회 회장을 역임했다. 現)대통령직속 국가균형발전위, 국민소통위원, 국무총리실 행정협의조정위원으로 할동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