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대병원-케이에이치메디칼 MOU 체결
상태바
전남대병원-케이에이치메디칼 MOU 체결
  • 오승국 기자
  • 승인 2022.04.21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혁신진단 의료기기 및 진단시약 개발 등 의료산업 육성 위해
전남대병원 안영근 병원장(사진 오른쪽)과 케이에이치메디칼 홍만형 대표이사(사진 왼쪽)가 최근 병원 행정동 2층 접견실에서 혁신진단 의료기기 및 진단시약의 개발을 위한 협력 등 의료산업 육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제공 = 전남대병원)

[한국뉴스코리아 = 오승국 기자] 전남대학교병원(병원장 안영근)과 케이에이치메디칼(대표 홍만형)이 혁신진단 의료기기 및 진단시약의 개발을 위한 협력 등 의료산업 육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전남대병원은 최근 행정동 2층 접견실에서 안영근 병원장, 박창환 진료처장, 윤경철 기획조정실장, 기승정 진단검사의학과 교수, 홍만형 대표이사, 바루아 수미트 이사 등 양 기관 관계자들이 모여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에 따라 양 기관은 혁신진단 의료기기 및 진단시약의 개발협력, 개발·개선 제품의 성능 테스트 시험 진행 및 인허가용 임상평가, 정부주관 산학 연구과제의 공동협력 및 양 기관의 연구인력 교류 등을 함께 하게 된다.

안영근 병원장은 이번 협약으로 전남대병원이 확보한 진단검사 의학분야 의료핵심 기술과 케이에이치메디칼이 가진 의료기기 개발기술 및 인증에 대한 노하우로 양 기관이 동반성장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홍만형 대표이사는 진단의료기기 개발 시 현장에서 사용하는 의료진들의 의견이 제품의 완성도를 높이는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이번 협약을 통해 우수한 진단기기가 개발돼 국내외 헬스케어 시장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