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 세지면 소재 ㈜창억, 어버이날 위문품 기탁
상태바
나주 세지면 소재 ㈜창억, 어버이날 위문품 기탁
  • 오순자 기자
  • 승인 2022.05.09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을경로당 35개소 전달
(주)창억은 어버이날을 맞아 나주시 세지면에게 사랑의 건강 떡 나눔을 보였다. (사진제공 = 나주시)

[한국뉴스코리아 = 오순자 기자] 나주시 세지면은 관내 식품제조업체인 창억(대표이사 임철한)에서 어버이날 맞이 사랑의 건강 떡 35박스를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기탁했다고 9일 밝혔다.

임철한 대표이사는 오늘날 우리사회를 있게 해준 어르신들의 희생에 보답하고자 어버이날을 맞아 소소한 후원품을 마련했다코로나19 장기화로 긴 시간 어려움을 겪었을 어르신들이 따뜻한 가정의 달을 보내시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기탁된 건강 떡은 350만원 상당으로 기부자의 뜻에 따라 세지면 경로당 35개소에 각각 전달됐다.

2012년 세지면에 들어선 ㈜창억은 연매출 200억원에 달하는 전국 식품()브랜드 제조업체로 지난 2017년부터 생활취약계층을 위한 자사 제품 기탁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해오고 있다.

조창수 위원장은 매년 지역사회 상생과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주는 창억의 따뜻한 마음에 감사드린다앞으로도 살기좋은 세지면 공동체 구현을 위한 복지사각지대 발굴과 맞춤형 복지 실천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경식 세지면장도 어버이날을 맞아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위로의 선물이 됐다복지자원 발굴과 협력으로 어려운 이웃을 위한 도움의 손길이 적재적소에 제공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