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도군, ‘전남체전·장애인체전’ 상징물 공모 결과 발표
상태바
완도군, ‘전남체전·장애인체전’ 상징물 공모 결과 발표
  • 오순자 기자
  • 승인 2022.06.02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445점 접수, 당선작·가작 등 총 20작품 선정
완도군, 전남체전 및 전남장애인체전 상징물 본 심사 개최
전남체전 및 전남장애인체전 상징물 본 심사 모습 (사진제공 = 완도군)

[한국뉴스코리아 = 오순자 기자] 완도군이 내년에 개최되는 제62회 전라남도체육대회 및 제31회 전라남도장애인 체육대회의 상징물을 공모를 통해 선정했다.

상징물 공모는 지난 41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되었으며, 엠블럼, 마스코트, 포스터, 구호, 표어 등 5개 부문에 전남체전 320, 전남장애인체전에 135점의 작품이 접수됐다.

상징물 심사는 지난 526일 강성운 완도군수 권한 대행을 위원장으로 하고 대회 관련 분야의 심사위원을 초빙하여 구성된 심사위원회에서 진행됐다.

다수의 작품이 출품된 표어, 구호 등 슬로건 분야는 완도군청 각 부서 팀장급 직원들의 사전 평가를 실시하여 최종 평가의 범위를 좁혔다.

심사 결과, 당선작과 가작 등 최종 20작품을 선정했다.

62회 전라남도체육대회 당선작은 엠블럼은 이*(제주) , 마스코트는 유*(서울) , 포스터는 김*(원주) 님의 작품이, 구호는 김*(대구) 님의 청정바다 완도에서 화합하는 전남체전’, 표어는 유*(대구)님의 청정바다 완도에서 하나 되는 으뜸 전남이 선정됐다.

31회 전라남도장애인체육대회 당선작은 엠블럼은 한*(목포) , 마스코트는 권*(서울) , 포스터는 김*(서울) , 구호는 이*(안산) 님의 건강의 섬 완도에서 함께 뛰자 하나로!’, 표어는 박*(대구) 님의 청정바다 완도에서 꿈을 여는 화합체전이 선정됐다.

당선작은 완도군 홈페이지 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선정된 작품들은 전라남도체육회의 승인을 거친 후 양 체전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각종 홍보물과 매체에 활용될 예정이다.

각 대회별 시상금은 총 900만 원으로 당선작과 가작까지 나누어 전달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