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 샘고을시장서 7일 ‘JTV 와글와글 시장가요제’ 열린다
상태바
정읍 샘고을시장서 7일 ‘JTV 와글와글 시장가요제’ 열린다
  • 오승국 기자
  • 승인 2022.06.02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가수 축하 공연, 시민 노래자랑 등 다채로운 행사 진행
7일 오후 2시 정읍 샘고을시장 내 특설무대에서 ‘와글와글 시장가요제’가 열린다. (사진제공 = 정읍시)

[한국뉴스코리아 = 오승국 기자] 전통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한 와글와글 시장가요제(이하 시장가요제)’7일 오후 2시 정읍 샘고을시장 내 특설무대에서 열린다.

2008년도부터 이어져 온 시장가요제는 대형마트와 온라인 쇼핑몰이 증가하면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을 살리기 위해 TV 매체를 활용한 홍보 전략으로 마련됐다.

최근 2년간 코로나19 예방 차원에서 비대면 방식으로 열리다가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되면서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볼거리와 즐길거리 제공을 위해 대면 방식으로 진행된다.

행사는 정읍시가 후원하고 샘고을시장 상인연합회가 주최, JTV 전주방송이 주관한다.

가요제는 개그맨 황기순의 진행으로 예선을 거쳐 선발된 참가자들의 노래자랑이 펼쳐진다.

또 축하 공연으로 인기가수 강진과 우연이를 비롯해 나상도, 전가연 등이 출연해 시장을 찾는 시민에게 재미와 추억의 장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시장 내 주요 점포와 상품, 숨은 맛집 등을 소개하고, 행운권 추첨을 통해 전자레인지와 자전거, 온누리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도 증정한다.

시 관계자는 이번 시장가요제뿐만 아니라 장보기 등 전통시장에서의 다양한 행사 진행과 전통시장 활성화사업 등을 추진해 침체한 전통시장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JTV 와글와글 시장가요제는 오는 18() 오전 955JTV 전주방송을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