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나라! 자유롭게! 군산으로!
상태바
떠나라! 자유롭게! 군산으로!
  • 오승국 기자
  • 승인 2022.06.17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 내나라여행박람회 참가』군산 여행 홍보 추진
<떠나라, 자유롭게, 내 나라로> 내나라 여행박람회 안내문 (사진제공 = 군산시)

[한국뉴스코리아 = 오승국 기자] 군산시가 대규모 전국 여행박람회를 통한 군산의 주요 관광자원 홍보에 나섰다.

시는 지난 16일부터 19일까지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열리는 2022년 내나라여행박람회에 참가했다.

이번 내나라여행박람회는 <떠나라, 자유롭게, 내 나라로> 라는 슬로건으로 지역관, 정책관, 트래블마켓 등으로 운영되며, 150여개 기관, 270여개 부스가 참가하는 국내 최대규모의 여행박람회이다.

시는 전주, 진안, 순창, 장수 등 도내 5개 시군과 공동 홍보관을 운영하며 시간여행마을과 고군산군도 등 군산의 대표 관광자원과 2022 군산시간여행축제를 홍보했다.

또 홍보부스 운영과 별도로 17일 야외 버스킹 무대를 통해 군산의 대표 관광자원과 올해로 10회를 맞는 군산시 대표축제 <2022 군산시간여행축제>를 홍보하는 시간을 가졌다.

시는 앞서 지난 427일 전북 14개 시군과 공동으로 전국 250여개 여행업관계자들을 대상으로 <전북관광설명회-전북에 온 페스타>를 개최하고, 이달 3~5일 부산에서 열린 <2회 대한민국 대표축제 박람회>에 참가해 2022년 군산시간여행축제를 홍보하는 등 오프라인 행사 참여를 통한 군산관광 홍보마케팅을 지속 추진 중이다.

시 관계자는일상회복과 휴가철 도래에 따른 국내 여행수요를 선점하기 위해 여행박람회 등 오프라인을 통한 관광지 홍보와 병행하여, 하반기에는 공항 등 여행자들이 집중되는 장소를 대상으로 관광 홍보를 준비중으로,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다각도로 군산의 관광자원 홍보를 지속 추진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