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 홍보대사 ‘렉스’와‘핑’이 떳다
상태바
해남 홍보대사 ‘렉스’와‘핑’이 떳다
  • 오순자 기자
  • 승인 2019.11.28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남군, 14일「고고다이노 공룡탐험대」뮤지컬 공연
고고다이노 포스터/사진=해남군
고고다이노 포스터/사진=해남군

[한국뉴스코리아 = 오순자 기자]해남군(군수 명현관)이 2020년 해남 방문의 해를 앞두고 어린이 뮤지컬‘고고다이노 공룡탐험대’공연을 갖는다.

‘고고다이노 공룡탐험대’는 EBS 인기 애니메이션 고고다이노 캐릭터를 활용한 가족 뮤지컬로 하늘과 바다, 숲속을 배경으로 풍부한 액션신과 영상, 고고다이노의 공룡송 등으로 재미있게 구성된 관객 참여형 공연이다.

내용은 생명의 다양성과 아름다움을 지구 어린이들에게 알리기 위해 우르르 행성으로 모험을 떠난 다이노 탐험대의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특히 고고다이노 캐릭터‘렉스’와‘핑’은 2020 해남방문의 해를 알리는 해남홍보대사로, 각종 행사에서 어린이들의 인기를 한몸에 받으며 활약하고 있다.

공연은 오는 12월 14일 오후 2시와 4시, 해남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2회 열린다.

입장권은 오는 12월 5일 오전 8시 40분부터 해남문화예술회관 1층 안내데스크에서 선착순 예매한다. 관람료는 1인 5,000원으로 1인 4매까지 예매 가능하다.

24개월 미만의 유아는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나, 별도의 좌석이 배정되지는 않는다. 또한 공연 당일 예매권 취소, 변경, 환불 등은 불가하다.

군은 공연장 외부에 포토존을 설치하고, 유아용 쿠션 비치 등 편하고 즐거운 관람이 될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공연과 관련된 문의는 해남군청 문화예술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