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 담빛예술창고, 전남지역 중견작가 4인의 신작 만나볼 수 있는 전시 연다
상태바
담양 담빛예술창고, 전남지역 중견작가 4인의 신작 만나볼 수 있는 전시 연다
  • 최재훈 기자
  • 승인 2022.08.03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작가와의 만남], [작가 토크 세미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함께해
섬_무지게다리. 박일정 (사진제공 = 담양군)
섬_무지게다리. 박일정 (사진제공 = 담양군)

[한국뉴스코리아 = 최재훈 기자] ()담양군문화재단 담빛예술창고(관장 장현우)는 전라남도에서 활발히 활동하며, 지역적 감성을 담은 작업을 이어가고 있는 중견작가 4인을 초대해 오는 5일부터 약 2개월간의 전시를 진행한다.

전시는 담양의 박문종, 정위상무 작가를 비롯해, 무안, 해남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박일정, 김우성 작가 총 4인과 함께한다.

작가별 작업 특색을 살린 신작은 주제별로 구성된 공간에서 전시되며, 전시기간 내 <작가와의 만남>, <작가 토크 세미나>와 같은 관객참여 작가 대담프로그램도 진행된다.

이번 전시는 작가 4인의 자연과 무위적인 것에 대한 고찰, 개인적인 욕망의 표출 등 각자의 주제를 담은 작품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전시는 ()전라남도문화재단에서 추진하는 작가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지역예술가에게 전시 기회와 공간을 제공해 그 의미를 더한다.

담빛예술창고는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입장객 마스크 착용 의무화 및 입장 시 손 소독 등의 방역 관리를 시행 중이다. 전시는 별도의 입장료 없이 관람 가능하며, 단체관람 예약 시 전시해설과 함께 더욱 풍성한 전시를 즐길 수 있다.

담빛예술창고는 매주 월요일 휴관하며 전시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관람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담양군문화재단 홈페이지 또는 담빛예술창고팀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