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스무 살을 들려주세요, 순천시 기적의도서관 스테이 운영
상태바
당신의 스무 살을 들려주세요, 순천시 기적의도서관 스테이 운영
  • 최숙희 기자
  • 승인 2023.09.14 1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7일~8일 기적의도서관 스테이 운영
기적의도서관 스테이 (사진제공 = 순천시)

[한국뉴스코리아 = 최숙희 기자] 순천기적의도서관이 10월, 평생 잊지 못할 아주 특별한 하룻밤을 준비했다.

기적의도서관 스테이는 20주년을 맞이한 기적의도서관이 가진 다양한 특색과 순천의 대표 관광지인 순천만국가정원, 순천만습지를 비롯한 순천의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함께 알리고자 기획한 도서관 여행 프로그램이다.

다음달 7일 오후 2시부터 8일 오전 11시까지 진행되는 기적의도서관 스테이 2회차는‘우리들의 스무살’을 주제로 25명 내외로 운영한다.

첫째 날은 도서관을 자유롭게 둘러보면서 체험, 공연, 추억 나누기 등을 즐기고 도서관에서 하룻밤을 보내는 특별한 경험을 나눈다. 둘째 날은 순천의 매력에 빠질 수 있는 시간으로 순천만국가정원과 순천만습지를 여행하며 힐링 할 수 있다.

전 국민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25명 내외 선착순으로 프로그램 참가비는 1인당 성인은 30,000원, 13세 이하는 20,000원이다. 다만, 더 많은 사람들이 경험할 수 있게 작년과 올해 1차 참여자는 참여할 수 없다.

기적의도서관 스테이에 관심 있는 사람은 기적의도서관 누리집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은 후 메일로 신청하면 된다. 신청기간은 오는 18일 오전 9시부터 24일 오후 6시까지이다.

순천시 관계자는 “도서관 도시 순천의 도서관 문화와 함께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를 즐길 수 있는 기적의도서관 스테이에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