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도군, 가볼 만한 곳 관광 사진·UCC 공모전 시상식 개최
상태바
완도군, 가볼 만한 곳 관광 사진·UCC 공모전 시상식 개최
  • 최숙희 기자
  • 승인 2023.12.21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부문 대상 ‘서편제 은하수’, UCC 부문 대상 ‘완도의 숨’
완도 관광사진·UCC 공모전 시상식 (사진제공 = 완도군)

[한국뉴스코리아 = 최숙희 기자] 완도군은 지난 20일 완도해양치유센터에서 「2023 완도 가볼 만한 곳 관광 사진·UCC 공모전 입상자 시상식 및 전시회」를 개최했다.

‘관광 사진·UCC 공모전’은 관광객이 추천하는 관광자원을 홍보·마케팅에 활용하기 위해 지난 2월부터 10월까지 ‘완도 가볼 만한 곳’을 주제로 진행됐다. 

접수된 작품을 대상으로 적합성과 작품성, 창의성 등을 기준으로 전문가 심사를 거쳐 사진 부문 50점과 UCC 부문 10점을 선정했다.

사진 부문의 영예 대상은 청산도 밤하늘의 은하수 풍경을 담아낸 전석금(경기 안산시) 씨의 ‘서편제 은하수’가, UCC 부문은 천혜의 자연과 더불어 많은 생명들이 살아 숨 쉬는 땅, 청정 완도를 완성도 높게 소개한 ‘여행에 미쳤다’(경기 안양시) 팀의 ‘완도의 숨’이 차지했다.

사진 부문의 최우수상은 김운봉(충북 증평군) 씨의 ‘바다낚시’와 김경란(경기 안산시) 씨의 ‘아름다운 슬로길’, UCC 부문 윤치영(경기 고양시) 씨의 ‘내가 만난 완도, 당신이 만날 완도’, Yousufi Wahab(완도군 신지면) 씨의 ‘The Smile Island’가 수상했다. 

이외 부문별 우수, 장려, 입선 등의 작품은 완도군청 누리집의 문화관광(좌 상단), 공모전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우철 군수는 시상식에 참석하여 “완도의 뛰어난 자연경관과 관광명소를 담아낸 사진과 영상을 보면서 완도의 매력을 다시 한번 느꼈고, 수상작들은 군 홍보에 널리 활용해 치유의 섬 완도를 알리는 데 기여할 것이다”면서 공모전에 참여한 분들께 감사 인사를 전했다.

수상작은 내년 1월 말까지 완도해양치유센터에서 전시되며, 완도군 누리집, SNS 및 유튜브 채널 등에 게시하여 군 홍보 콘텐츠로 활용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